웃어요엄마 서준영, 지수원을 향해 로맨틱 저요! 프로포즈 감행

윤정은 | 기사입력 2011/03/25 [12:51]

웃어요엄마 서준영, 지수원을 향해 로맨틱 저요! 프로포즈 감행

윤정은 | 입력 : 2011/03/25 [12:51]

SBS 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 (극본 김순옥·연출 홍성창) 에서 지수원(윤민주 역)과 서준영 (이강소 역). 소주커플이 만들어가는 러브 스토리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26일 웃어요 엄마 방송분에서는 서준영이 지수원에게 프로포즈를 감행하는 모습이 방영 될 예정이다.

이로인해 ‘웃어요엄마’에서 지수원, 서준영 소주커플이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 초점이 맞춰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야기 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서준영은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지수원 (윤민주 분) 옆에서  그녀가 조금이라도 호전되기를 간절히 원하며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지난 3월 6일  방송에서는 지수원이 운영하는 꽃집에서 다정하게 봄빙의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되어 시청자들과 소주커플의 지지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불러 모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에 ‘서준영’ ‘지수원’이 1위로 랭크 되기도 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서준영이 지수원에게 간절한 사랑의 마음을 고백하는 로맨틱 저요! 프로포즈는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었으며 서준영의 소속사 앤츠스타 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 준영이가 프로포즈가 있던 촬영 당일, 이 프로포즈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 되물으며 프로포즈가 성공 할 수 있기를 내심 기대하는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웃어요 엄마 서준영이 지수원에게 펼쳐보이는 소주커플의 로맨틱 저요! 프로포즈는  3월 26일 오후 8시 40분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V/드라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