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화보 공개, 우아한 자태로 ‘독보적 여신미’ 발산

김경화 | 기사입력 2019/12/20 [14:22]

성유리 화보 공개, 우아한 자태로 ‘독보적 여신미’ 발산

김경화 | 입력 : 2019/12/20 [14:22]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여신미를 발산해 화제다.


20일 공개된 화보 속 성유리는 ‘온앤온(ON&ON)’ 19FW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원조 요정다운 무결점 미모와 우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코랄 톤의 부츠컷 팬츠에 라쿤 터틀넥 니트와 민트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를 매치해 트렌디하고 청순한 데일리룩을 제안하는가 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퍼프 소매와 핸드 워머 디테일이 돋보이는 볼륨 실루엣 니트에 H-라인 페이크 레더 스커트로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페미닌룩까지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벽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이국적인 하와이 풍경 속 성유리가 선보인 20SS 봄신상 아이템의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누디한 컬러의 카울넥 블라우스와 페이크 레더 버뮤다 팬츠 룩에는 산뜻한 퍼플 컬러 니트를 걸쳐주어 꾸안꾸 스타일의 캐주얼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고급스러운 트위드 베스트와 볼륨 소매 블라우스의 트렌디한 매치로 사랑스러운 미모와 함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한편 성유리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들은 온앤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www.lounge-b.co.kr)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청순함과 우아함이 묻어나는 성유리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